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 협력 증진을 위한 적극적 소통 △체육 발전 및 복지 증진 관련 사업 공동 추진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협력 강화 △체육회 임직원·동호인 가족 대상 체육복지 후원 △기타 필요 분야 협력을 약속했다.
협약 기간은 체결일로부터 2년이며, 만료 1개월 전 별도 의사 통보가 없는 경우 자동 연장된다. 양 기관은 협약의 성실한 이행을 위해 정기 협의와 협력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제이디로지스 이상욱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체육 복지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지원과 협업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제시체육회 한유승 회장은 “체육은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중요한 분야”라며 “제이디로지스와의 협력으로 다양한 체육 복지 사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제이디로지스는 주식회사제이디글로벌 산하의 라스트마일 물류 전문기업으로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돌봄형 물류기업’이라는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연탄 나눔, 취약계층 아동 지원 등 지역 친화형 활동을 지속해왔으며 이번 김제시체육회와의 협약을 계기로 복지 협력 범위를 한층 확장했다.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양 기관은 지역 주민 누구나 건강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체육 기반 복지 증진을 위한 실질적 활동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전남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